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푸른 바다 산호길 따라가면 낙원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6
호주 최대의 휴양지 해밀턴 아일랜드
 
Whitehaven_Beach.jpg
 
호주 북동쪽, 퀸즐랜드주에 위치한 케언스. 아름다운 자연이 가득한 호주에서도 최고의 휴양도시로 각광받는다. 
케언스에서 멀지 않은 곳에는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큰 산호초 지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가 자리 잡고 있다. 
눈부신 자연과 흥미진진한 액티비티가 여행객들 혼을 쏙 빼놓는다.

호주 북동쪽, 퀸즐랜드주에 위치한 케언스. 아름다운 자연이 가득한 호주에서도 최고의 휴양도시로 각광받는다. 

케언스에서 멀지 않은 곳에는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큰 산호초 지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가 자리 잡고 있다. 

눈부신 자연과 흥미진진한 액티비티가 여행객들 혼을 쏙 빼놓는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길이가 2012㎞에 달한다. 면적은 3555㎢에 이르며 600여 개 크고 작은 섬이 흩어져 있다. 
마치 산호초로 만든 신비로운 미로에 보석을 하나하나 숨겨놓은 것처럼. 어떤 섬에서 달콤한 휴식을 보내볼까 방문객은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이 가운데 해밀턴 아일랜드에서 며칠 머물다 보면 왜 호주의 지상낙원이라 불리는지 고개가 끄덕여진다.
 

◆ 세계 최대 산호초 지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Seaplane.jpg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지역에 따라 크게 트로피컬제도, 휘트선데이제도, 서던리프제도로 나뉘는데
어떤 곳을 가든 독자적인 개성과 환상적인 자연을 만날 수 있다. 
게다가 이곳은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야생 조류도 많고, 열대어와 해양생물도 풍부해 세계유산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덕분에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다이버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 됐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만나는 수중 세계는 경이롭고 짜릿하기까지하다. 
세상에서 가장 큰 산호초 군락을 바닷속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꿈만 같은 일이다. 
어떤 섬을 가든지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대부분의 리조트가 다이빙숍을 갖추고 있을 정도다. 
보트뿐만 아니라 헬리콥터를 이용해 다이빙 장소로 갈 수 있고 초급자를 위한 강습센터도 많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주어진 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 
수많은 섬 가운데 딱 하나의 섬을 선택해야 한다면 해밀턴 아일랜드를 추천한다.
 
◆ 모든 것을 갖춘 휴양지, 해밀턴 아일랜드 

해밀턴 아일랜드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도 최고 휴양지로 꼽힌다.
74개 크고 작은 섬으로 이뤄진 휘트선데이제도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이곳 섬들 중에서는 유일하게 공항이 자리 잡고 있을 만큼 규모가 큰 편이다. 

덕분에 이곳으로의 여행은 아주 편리하다.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케언스 등 호주 각 주요 도시에서 해밀턴 아일랜드까지 국내선이 매일 운항되며 타 도시로도 연결 가능하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눈부신 바다에 푹 빠지게 될 때쯤 멀리 산호로 둘러싸인 섬이 모습을 드러낸다.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해밀턴 아일랜드에 발을 내디딘다. 맑고 따뜻한 공기의 흐름이 눈을 뜨게 만든다. 

하얀 모래가 깔린 한적한 해변에서는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헬리콥터를 타고 로맨틱한 산호초로 유명한 하트리프를 내려다보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허니문 여행객이라면 사랑을 영원히 지킬 수 있다는 전설을 갖고 있는 하트리프가 특별한 의미로 다가올 것이다. 
또한 섬 안에는 작은 시장과 코알라 등을 볼 수 있는 동물원 퍼너파크, 브랜드숍 등이 자리 잡고 있어 즐길 거리도 많다. 
버기[전기차]를 이용해 섬 안을 두루 둘러보는 것도 잊어서는 안될 한 가지.


◆ 덴트 아일랜드, 아일랜드 챔피언십 코스 설계는 피터 톰슨

timthumb.jpg


호주에서 유일하게 섬 안에 18홀 골프코스가 있고, 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아름다운 클럽하우스와 6120m의 긴 코스가 세계 골퍼들을 매료시킨다. 
아일랜드 챔피언십 코스는 브리시티 오픈 5회 우승자 피터 톰슨이 직접 설계, 주변의 아름다운 풍량과 코스가 잘 조화돼 있다 

해밀턴 아일랜드에는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가 있는데 그중 퀄리아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리프뷰 호텔 등이 대표적이다. 
해밀턴 아일랜드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는 퀄리아는 HM어워드 2009년 올해의 호텔과 리조트로 선정된 곳이다. 
아름다운 자연과 섬세한 설비를 갖춘 파빌리온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최고의 휴양을 선사한다. 
객실 투숙객을 위해 개인 비치가 마련돼 있고 2개의 수영장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눈부신 산호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리프뷰 호텔도 인상적이다. 
개인 발코니를 갖춘 넓은 객실이 특징이며 모든 객실이 바다를 마주 보고 있다. 
가족 여행객에게는 휘트선데이 홀리데이 아파트가 제격이다. 
호텔 스타일의 원룸형 아파트로 캐츠아이 비치 맞은편에 위치한다. 
캐츠아이 비치 옆에 있는 비치클럽 리조트 역시 최고 시설을 자랑한다.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팜 방갈로 또한 커플이나 가족 여행객에게 만족스러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아늑하게 자리잡은 방갈로에서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자.
 

△문의=아이러브호주 [www.ilovehojoo.co.kr] 


 
△가는 길=인천에서 시드니, 시드니에서 해밀턴 아일랜드까지 버진블루 및 제트스타 항공을 이용해 약 1시간30분 소요. 

△현지 교통=공항 픽업 서비스나 아일랜드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아일랜드 셔틀 서비스는 매일 아침 7시부터 밤 11시까지 운행된다. 
해밀턴 아일랜드 내에서는 버기[전기차]를 이용. 운전면허증 필수. 좌측 통행도로 인 것을 잊지 말 것.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